지금 가입하고 무료배송을 받아보세요! 사이즈 맞을 때 까지 무료교환!
무료배송! 사이즈 맞을 때 까지 무료교환!
처음으로
교환/반품 ONE CLICK
LUNA

안녕하세요! 트라이문
교환/반품 도우미 LUNA입니다.
원하시는 신청유형을 선택해 주세요.

자주하는 질문(FAQ)

전체질문

> 쇼핑관련

Sold Out 제품 같은 경우에는 구매할 수 없나요?

자재부분의 문제로 더 이상 제작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재입고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계절적인 요인으로 품절된 경우에는 다음 해에 입고될 가능성도 있답니다. 저희 쪽에서도 미리 알 수 없는 사항들이어서, 정확한 답변을 드리긴 어렵습니다.

개인정보는 안전하게 보호되나요?

TRYMOON은 고객님의 모든 개인 정보를 보호하며, 고객님의 허락없이 고객님에 관련된 어떠한 정보도 제 3자에게 노출하지 않습니다.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어떻게 해야되나요?

로그인- 비밀번호 찾기 - 이메일 입력 - 기재하신 메일주소로 임시 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
이메일로도 비밀번호 확인이 안되실경우, 스팸메일로 확인될수도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위와 같이 하셨는데도 확인이 어려울실경우, 트라이문 고객센터로 문의를 주시면 확인하여 도움 드리겠습니다.

사이즈선택을 하지 않았는데 사이즈는 어떻게 정해지나요?

회원가입, 주문시 나오는 질의응답에 답변해주신 정보를 통해 최적의 사이즈를 배송해드리며 답변해주신 정보가 부족한 경우에는 직원이 유선으로 상담하여 사이즈를 배정해드립니다.

사이즈 문의는 어디서 하나요?

사이즈 문의는 트라이문 Kakao Yellow ID(@trymoon)로 문의 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 교환/반품

교환 / 반품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로그인-마이페이지-주문조회-교환/반품하기 순서로 진행해 주시면 교환/반품이 접수되며
CJ 대한통운 고객 센터 (1588-1255) 로 전화하셔서 운송장 번호를 불러주신 후, 반품 픽업을 신청해주세요. ​
상품교환의 경우 현재 가지고 계신 제품이 회수된 뒤에 출고 준비를 시작하여 원제품 회수 시점으로 부터 영업일 기준 4-6일 정도 걸릴수 있습니다. ​
원제품이 저희쪽으로 입고 되지않으면, 교환제품 출고 또한 되지 않사오니, 꼭 택배사에 연락하셔서 반품 픽업을 요청해주세요 :)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교환이 불가합니다.
1) 외부 착용하여 재판매가 어려운 경우, 제품이 훼손된 경우
2) 부속 물품 (더스트 백등등) 이 없는경우. 구두 상자가 심각히 훼손된경우 ​

교환/반품 택배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트라이문은 회원님에게 딱 맞는 사이즈를 찾아드릴 때까지 반품/교환 택배비용이 모두 무료입니다.

반품을 했는데 언제쯤 환불을 받을 수 있을까요?

환불은 물건 회수 확인 후 바로 처리드리고 있사오니 반품 발송 후 영업일 기준 2-4일 가량 소요 될 수 있습니다.

> 주문/배송

비회원 구매도 가능한가요?

Kakao Yellow ID(@trymoon)로도 주문이 가능하시지만 카드결제가 안되며 계좌입금으로만 결제가 가능하십니다.

회원으로 구매 했을시
① 마이페이지를 통한 실시간 주문조회가 가능합니다.
② 주문시마다 배송지를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③ 고객님이 주문하신 주문내역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④ TRYMOON의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먼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배송 진행상황은 어디서 조회하나요?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 -> 실시간 배송정보 보러가기 -> 운송장번호 입력 실시간 배송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외 궁금한 사항이 있거나 추가로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